연예뉴스

‘라디온어스’ 원팩트, 입담+라이브까지…‘실력파 아이돌’ 입증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7180871117286.jpg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ONE PACT(원팩트)가 컴백 후 첫 라디오 출연으로 월요일 저녁을 물들였다.

원팩트는 지난 10일 방송된 아리랑 라디오 ‘라디온어스(Radio’n Us)‘에 출연해 넘치는 매력과 완벽 라이브를 선보이며, 글로벌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발매한 첫 싱글 ’패러독스(PARADOXX)‘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원팩트는 청취자들에게 인사를 전한 뒤, 이번 신보에 담긴 곡들을 소개했다.
멤버 태그는 “먼저 타이틀 곡 ’꺼져‘는 노래 제목만큼 강렬하고 억눌러왔던 감정들을 표출한다는 내용의 곡이며, ’DEJAVU‘는 제자리에서 머무는 듯한 감정을 깨부수고 싶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마지막으로 ’마침표‘는 누구나 마음속에서 느낄 수 있는 어두운 감정들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곡이다”라고 이번 앨범에 대해 소개해 귀를 기울이게 만들었다.

이어 태그는 “이번 앨범에 들어 있는 전곡을 모두 작곡, 작사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다.
그렇기 때문에 나에겐 더욱 뜻깊은 앨범이다”라고 이번 신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리더 종우를 중심으로 멤버 성민, 태그, 예담은 일본 투어와 대만 팬 미팅 당시의 에피소드들을 유쾌하게 풀어내며, 재치 있는 입담과 단단한 팀워크를 자랑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더불어, 원팩트는 신보의 타이틀곡 ’꺼져‘와 수록곡 ’마침표‘를 차례로 라이브로 들려주며 청취자들에게 귀호강을 안겼다.
성민과 예담의 감성 보이스와 종우와 태그의 감각적인 래핑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개인적인 목표에 대한 질문에 먼저 예담은 “예능에 나가는 게 목표다.
평소 ’런닝맨‘을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런닝맨‘에 출연해 원팩트의 막내인 ’예담‘을 대중에게 알리고 싶다”라고 전했고, 태그는 “100곡을 만드는 게 목표다”라고 싱어송라이터로서 포부를 밝혔다.

이어 성민은 “’엑소‘ 선배님들과 함께 컬레버레이션 무대에 서보고 싶다”라고 자신의 바람을 전했고, 마지막으로 종우는 “BTS 선배님들의 무대를 실제로 보고 싶다”라는 목표를 꼽으며, 가수로서의 의지를 다졌다.

마지막으로 리더 종우는 그룹 원팩트로서의 목표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보고 싶어 하는 무대를 만드는 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싶다.
멤버들이 열심히 하다가 다치지 않았으면 좋겠고, 자만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발산했다.
끝으로 “라디오를 듣고 계신 청취자분들과 우리 팬덤 ’앤하트‘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감사함을 전하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한편, 원팩트는 지난 7일 발매한 싱글 ’패러독스‘(PARADOXX)’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이끌며, K팝 아티스트로 성공적인 컴백를 알렸다.
계속해서 다양한 무대 및 방송을 통해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스포츠서울(www.sportsseoul.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8,452 / 1 페이지
번호
제목/내용

공지사항


알림 0